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무엇일까요 2020 수능특강 2020 수능완성

BEST 수강후기

  • 완전히 파고드는 강의
    한*혜  2020.01.28
    강원우샘 강스파이크도 들었는데 이번에 새로 개설된 강좌가 있어서 또 들었습니다.강좌명이 해석의 틀이라서 독해에 치중한 강의인가 싶었는데, 문법도 자세히 설명...
  • 영어강의의 한 획을 긋는 강의가 아닐까 싶네여,, ㅠㅠ
    표*영  2020.01.22
    원우쌤께서 말씀하신대로 원우쌤 사설인강보다 더 퀄리티높은 강의...ㅠ 대박인것 같습니다ㅏㅏ..ㄷㄷ .. 다른 영어수업들으면서 공부하면 항상 해석이 꽉 막히는데 ...
  • 싫어하는 과목에서 좋아하는 과목으로
    임*별  2019.11.11
    원래 영어라는 과목 제일 싫어하고 못하는 과목이었는데 선생님 강의 너무 재밌어서 계속 보게 되요ㅋㅋㅋ 선생님 말투도 되게 친근하셔서 내적친밀감 쌓으면서 강의 ...

최신강좌

최신강좌 더보기
강좌_영어
고3 기본개념 제작완료 자막
  • 강원우
  • 필수
  • 강의수 24/24
  • 자막 24/24
강좌_영어
고3 문제풀이 제작완료 자막
  • 강원우
  • 필수
  • 강의수 20/20
  • 자막 20/20
강좌_영어
고3 문제풀이 제작완료
  • 강원우
  • 고급
  • 강의수 4/4